카테고리 없음 / / 2023. 2. 21. 22:19

보안카드 재발급 분실 시 대처방법

보안카드 재발급 분실 시 대처방법
보안카드 재발급 분실 시 대처방법

 

보안카드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때 자주 이용하는 보안용 수단입니다. 은행가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다들 한 번씩 받아본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이 보안카드를 잃어버리게 될 경우 꽤 난감해질텐데요. 분실 시 재발급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참고하셔서 현명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보안카드 재발급 순서

분실신고

농협은행 고객센터 방문  국민은행 고객센터 방문
 기업은행 고객센터 방문  신한은행 고객센터 방문
 우리은행 고객센터 방문

보안카드를 분실하셨다면 먼저 분실신고부터 하셔야합니다. 분실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 다른 사람이 해당 카드를 습득해서 잘못된 행동을 저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드를 분실하셨을때처럼 같은 방식으로 신고를 하시면 되는데요. 이용하시는 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해서 분실신고를 하거나, ARS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 ARS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
  • 인터넷뱅킹으로도 인증서 접속을 통해 분실신고 가능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를 하셨다면 이용하시는 은행에 내방해서 재발급신청을 하셔야합니다. 재발급은 특별한 제약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재발급을 받으러 가실 때 아래와 같이 필요한 서류가 있으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고령자 고용지원금 신청

고령자 고용지원금은 고령자분들께 직접적으로 드리는 게 아닌, 고령자를 고용한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하는 정책입니다. 60세 이상 고령자를 고용하면 지원금을 받는데요. 정확한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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